‘1박 2일’ 마을 잔치 커밍순...딘딘, 오프닝 찢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여섯 멤버들이 마을 어르신들과 흥 넘치는 잔치를 벌인다.
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완전무장한 채 현리마을 잔치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마을 잔치에 여섯 남자는 긴장한 마음은 온데간데없이 활기찬 인사로 등장한다.
재롱둥이 여섯 멤버의 내한공연을 방불케 한 마을 잔치의 현장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완전무장한 채 현리마을 잔치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잔치 시작 직전, 여섯 남자는 완벽한 공연을 위해 서로의 역할을 꼼꼼히 체크한다. 자리를 가득 채운 마을 어르신들의 북적거림이 전해지자, 멤버들은 긴장감에 침이 바짝 마르면서도 진지하게 리허설에 열중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마을 잔치에 여섯 남자는 긴장한 마음은 온데간데없이 활기찬 인사로 등장한다. 이들은 공연 시작 전부터 후끈 달아오르는 진행으로 어르신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낸다고.
딘딘은 자신의 대표곡인 ‘딘딘은 딘딘’을 부르며 잔치의 포문을 열고, 어르신들의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기 위해 멋짐 가득한 공연으로 끼를 폭발시킨다. 딘딘은 어르신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베짱이 콘테스트에서 겪은 설움을 씻어낸다.
어르신들의 원 픽 그 자체인 김종민은 처음부터 끝까지 할머님들의 시선을 독차지한다. 1박2일의 대스타다운 면모와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한 번 더 사로잡으며 인기가 한층 더 치솟았다는 후문
재롱둥이 여섯 멤버의 내한공연을 방불케 한 마을 잔치의 현장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4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케이시, 오늘(4일) 새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발매
- “인도 열차 충돌사고 애도”...‘태계일주2’ 측, 동묘 팝업캠프 중단
- “21살 딸 있는데”...장가현, 20대 男에 대시 받은 사연(‘동치미’)
- 이찬원, ‘불후’ 첫 우승...레전드 찍은 ‘본업 천재’
- ‘컴백 D-1’ 프로미스나인, 타이틀곡 ‘#미나우’ MV 티저 공개
- BTS 정국, 솔로 출격 초읽기...빅히트 “일정 확정 후 공개”
- 김준호, 백발 고백...“염색 안 하면 ♥김지민 떠날 듯”(‘독박투어’)
- ‘놀면 뭐하니?’ 이이경X이미주 사주보니...“이혼 몇 번 할 궁합”
- 박세리 “홍콩계 미국인 남자친구 있었다” 쿨한 고백(‘전참시’)
- 임영웅 “콘서트 때마다 5kg 빠져...60kg대 진입”(‘마이 리틀 히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