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제작진 "엄정화의 선택 지켜봐 달라"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 엄정화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
4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연출 김대진) 최종회에서는 간이식 재수술을 앞두고 가족들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집 안 정리에 나선 차정숙(엄정화)의 모습이 담긴다.
한편 '닥터 차정숙' 최종회는 오늘(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닥터 차정숙' 엄정화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
4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연출 김대진) 최종회에서는 간이식 재수술을 앞두고 가족들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집 안 정리에 나선 차정숙(엄정화)의 모습이 담긴다.
지난 방송에서 건강 적신호가 들어온 차정숙은 레지던트 생활을 정리하고 결국 입원했다. 서인호(김병철)는 지난날을 후회하며 용서를 구했지만, 차정숙은 부질없다며 선을 그었다. 심지어 간을 주겠다는 서인호의 제안도 거절했다. 이 가운데 로이킴(민우혁)이 차정숙에게 간 공여를 해주려 한다는 소식을 접한 서인호는 분노했다. 급기야 차정숙에게 누구의 간을 받을 것인지 선택하라고 한 서인호, 로이킴의 모습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최종회를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집으로 돌아온 차정숙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식구들을 위해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고, 자식들의 앞날을 축복하며 마음이 담긴 손편지를 작성하는 등 추억을 회상하는 차정숙의 모습이 뭉클하다.
차정숙과 서인호와의 만남도 포착됐다. 마음의 빚을 갚을 기회를 달라며 용서를 구한 서인호를 외면했던 차정숙은 남편에게 진심이 담긴 말을 들으며 가슴 먹먹한 순간을 맞게 된다고. 과연 서인호는 참회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부부는 어떤 엔딩을 맞을지 궁금해진다.
'닥터 차정숙' 제작진은 "차정숙과 서인호가 깊은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서인호의 진심으로 차정숙이 다시 선택의 기로에 놓일 것"이라며 "잘못을 참회할 기회를 달라고 애원했던 서인호가 차정숙에게 전한 말은 무엇일지, 차정숙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인생 리부팅을 재가동시킬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그 선택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차정숙' 최종회는 오늘(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닥터 차정숙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