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공주님이 따로 없네‥온통 핑크로 물들인 사복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카가 '공주님 비주얼'을 뽐냈다.
제시카는 지난 6월 3일 공식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잔디 위 핑크색 러그를 깔고 그 위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다.
제시카는 핑크색 상의와 하의, 액세서리까지 핑크색이라 시선을 강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가수 제시카가 '공주님 비주얼'을 뽐냈다.
제시카는 지난 6월 3일 공식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잔디 위 핑크색 러그를 깔고 그 위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다. 제시카는 핑크색 상의와 하의, 액세서리까지 핑크색이라 시선을 강탈한다. 그의 주변엔 온통 핑크색. 공주같은 느낌을 준다.
한편, 제시카는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 타일러권과 2013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제시카는 중국 인기 예능프로그램이자 30세 이상의 유명 여성 연예인들의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전, 2위를 기록했다.
또 제시카는 최근 자신의 패션 브랜드가 입주해 있던 건물에 월세 를 미납해 법원으로부터 강제집행 절차를 받았다. (사진=제시카 SNS)
뉴스엔 장다희 diamon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학교 못 다녔다고 가방끈 짧아 보이기 싫었다” (유랑단)[결정적장면]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父 권유로 고교 자퇴 이이경, 이미주와 커플 교복에 “어색해 미치겠네”(놀뭐)
- 벙거지모자 고소영,계단에 앉아만 있어도 화보같은 미모
- 브리트니 스피어스, 아들 호소에도 누드사진 공개하더니 “안 만난지 1년”[할리우드비하인드]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불임 알 파치노 ‘내 아이일리 없어’ 임신 20대 여친에 친자 검사[할리우드비하인드]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