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 BTS 정국 닮은꼴 언급에 깜짝 "꿈인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의 예비 신부 히라이 사야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닮은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히라이 사야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뭔가 새로운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심 씨가 먼저 모르는 사이에 올리니까 응~ 그나저나 지난번에 있었던 일이 너무 놀랐고 감사하기도 하고 너무 기뻤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라이 사야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뭔가 새로운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심 씨가 먼저 모르는 사이에 올리니까 응~ 그나저나 지난번에 있었던 일이 너무 놀랐고 감사하기도 하고 너무 기뻤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사실은 저는 한국 아이돌을 잘 모르는 편인데 유일하게 BTS는 좋아하고 그중에서 정국님은 제일 좋아해요... 그리고 심 씨도 아이돌을 잘 모르는데 심 씨도 유일하게 BTS를 좋아하고 심 씨도 그중에서 정국님 팬이였거든요"라고 말했다.
앞서 정국은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하던 도중 히라이 사야의 모습을 보고 자신과 닮았음을 인정한 바 있다. 이에 "이런 와중에 일어난 일이었으니까 이것은 꿈입니까? 라고.. 그러던 중 저를 TV나 사진으로 봐주신 분이 닮았다고 해주셔서 그걸 본인까지 전해주시고 그걸 본인이 인정해 주셔서 저는 꿈을 꿨어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솔직히 지금까지 정국님를 닮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BTS나 정국님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도 있고 지난번에 있었던 일이 정국님의 친절함으로 가득 차 있어서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라며 "여기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정국님, BTS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심형탁은 오는 7월 일본인 히아리 사야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중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친美 오빠 팔짱 끼고 설레네..누구야? - 스타뉴스
- 이이경X이미주 열애? 결국 쇼윈도 커플이었네 - 스타뉴스
- 홍콩댁 강수정♥아들 학교서 한복 입고 춤까지 추네 - 스타뉴스
- 제시, "엄청나네"..시스루로 뽐낸 볼륨감 - 스타뉴스
- 최준희, 96kg 시절 대방출..이렇게 달라졌네 '대박'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