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영주 "열정·패기로 하나금융 빛내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하나금융의 스마트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 제1기 출범을 시작했다.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미션 수행을 위해 국내외 사회가치 창출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천하는 금융권 최초의 그룹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지난 16기까지 총 914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이번에 선발된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8월 말까지 3개월 동안 △'하나원큐' 앱의 플랫폼 기반 서비스 확장을 위한 금융아이디어 제안 △그룹 스포츠단과 연계한 홍보활동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콘텐츠 제작 △국내외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캠페인 '하나 파워온 스토어'에도 참여해 소상공인 사업장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다. 이를 통해 하나금융의 상생금융 프로그램을 함께 실천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활동 평가를 통해 선발된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향후 하나금융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은 "지난해에 비해 3배가 넘는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젊은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들의 열의와 패기가 느껴져 이번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 활동에 더욱 기대가 크다"며 "젊은 세대의 시각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3개월간의 여정 동안 마음껏 즐기고 도전하며 하나금융을 더욱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살 초등생과 성관계후 출산시킨 19세男…검찰, 1심 불복 항소
- 정유정, 살인후 발랄한 발걸음 `소름`…손엔 훼손 시신 담을 캐리어
- "치킨보다 싸네"…대게, 1㎏ 2만5000원대로 폭락
- `명문대생 또래 살해` 은둔형 정유정…이수정 "신분 탈취 노린 듯"
- "방금 내 가슴 만진거죠? 3000만원 안주면 고소"…호텔간 女 최후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