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김준호, '사회적 유부녀'♥김지민 '칼답' 받고 환호…꼴찌는 김대희 ('니돈내산 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여행 첫 날부터 '대환장 케미'를 뽐냈다.
3일 방송된 채널S·MBN·라이프타임의 신개념 여행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는 베트남 냐짱으로 20년 우정여행을 떠난 개그맨 찐친 5인방이 포복절도 '독박 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기는 첫날 모습이 펼쳐졌다.
김준호는 첫 독박자 당첨의 영예를 은 뒤,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식사비 내기 독박 게임은 볶음밥을 모래성처럼 무너뜨리기 게임이었고, 여기서 유세윤이 당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여행 첫 날부터 '대환장 케미'를 뽐냈다.
3일 방송된 채널S·MBN·라이프타임의 신개념 여행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는 베트남 냐짱으로 20년 우정여행을 떠난 개그맨 찐친 5인방이 포복절도 '독박 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기는 첫날 모습이 펼쳐졌다.
먼저 5인방은 정식 여행을 떠나기 전 제작진과 사전미팅을 위해 한 식당에 모였다. 이들은 항공비를 제외한 전 경비를 출연자들이 내야 한다는 공지를 듣고 멘붕에 빠졌지만 이내, 현지 숙소비를 결제할 독박자를 결정하기로 했다. 그러자 유세윤은 방금 먹었던 비빔면과 국수 중 하나를 고르자며 '다수결 게임'을 제안했다. 장동민이 하나, 둘, 셋을 외친 가운데, 김준호를 제외한 멤버 전원이 비빔면을 선택했다. 김준호는 첫 독박자 당첨의 영예를 은 뒤,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며칠 뒤 베트남 나쨩으로 떠난 멤버들은 "와이프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서 가장 늦게 답장을 받는 사람이 '미니 비치'로 가는 교통비를 지불하자"는 독박 게임을 시작했다. 이때 '조랑이' 김지민과 공개 열애 중인 김준호가 가장 먼저 답을 받아 환호했고, '맏형님' 김대희가 꼴찌에 당첨됐다. 김대희는 택시에 탑승하는 순간까지도 "여보~~~"를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잠시 후 '미니 비치'에 입성한 멤버들은 선착장의 한 상점에서 수영복 쇼핑을 시작했다. 물놀이 패션을 위해 각종 패션 아이템을 고른 이들은 약 18만원 가량의 물건을 구입했다. 이후, 게임의 룰에 따라 전 독박자인 김대희가 "제일 못생긴 사람이 독박자가 되는 걸로 하자"라고 게임을 제안, 은근한 외모부심을 드러냈다. 곧바로 5인방은 상점 주인에게 건치 미소를 보이며 매력 발산을 시작했다. 그 결과, 현지인이 뽑은 외모 1순위는 유세윤, 꼴찌는 홍인규였다. 홍인규는 "이거 기분이 드럽구나"라며 투덜대며 '마상'을 호소했다.
완벽한 비치룩으로 갈아입은 5인방은 냐짱 바다에서 '패러세일링' 등 짜릿한 수상레저와 물놀이를 즐겼다. 이후 '미니 비치' 뷰를 바라보며 베트남에서의 첫 만찬을 만끽했다. 신나게 먹방을 즐기던 이들은 "근데 누가 결제할지 몰라"라며 엄습해오는 불안감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빨리 독박자를 정하자"는 장동민의 발언에 김준호는 "벌써? 음식 먹은 거 얹힐 것 같은데"라며 초초해했다.
식사비 내기 독박 게임은 볶음밥을 모래성처럼 무너뜨리기 게임이었고, 여기서 유세윤이 당첨됐다. 유세윤의 짜증이 나머지 멤버들의 기쁨이 된 가운데, 숙소로 이동하는 교통비를 걸고 또다시 물병 세우기 게임을 했다. 그 결과 김준호가 당첨돼, '독박 2연승'을 확정지었다. 전 멤버들은 "현재 단독 1위!"라며 놀려대면서 '찐형제 케미'를 발산했다. 이후 새로운 목적지인 '달랏'으로 떠나기 위해 버스터미널에 도착했는데, "이미 마지막 버스가 떠났다"는 소식에 김준호는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과연 첫 날부터 야외 취침 위기를 맞은 이들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김준호 “사실 완전 백발..염색 안 하면 ♥김지민 떠날 듯” (독박투어) [SC리뷰]
- 이동국子 이시안, 국제학교 주니어 골프대회 우승…'확실한 아빠 운동DNA'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