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콘서트 루틴? 혼자서 방쓰며 생각” [M+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전 자신만의 루틴에 대해 공개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콘서트 전 짧은 휴식을 갖는 임영웅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후 임영웅은 제작진을 촬영이 아닌 날에 연락했고, 그는 즉흥적인 촬영에 "즉흥적일 때 재미있고 진짜 내 모습이 나와 선호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임영웅은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전 자신만의 루틴에 대해 공개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는 콘서트 전 짧은 휴식을 갖는 임영웅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영웅은 들뜬 마음으로 숙소에 입장했다.
방과 연결된 테라스와 수영장을 바라봤고, 임영웅은 “너무 좋다”며 연신 만족감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많은 방으로 구성된 숙소에 대해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가기에 큰 곳으로 골랐다. 함께 밥도 해 먹고 놀고”라고 밝혔다.
이후 임영웅은 제작진을 촬영이 아닌 날에 연락했고, 그는 즉흥적인 촬영에 “즉흥적일 때 재미있고 진짜 내 모습이 나와 선호한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한 식당을 찾았다. 임영웅은 “어딜 가도 한식을 찾아 먹는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부대찌개, 닭발 등을 폭풍흡입 했고 거침없이 먹어 치웠다.
매니저들 역시 한마디 하지 않고 음식을 먹기 시작했다. 이에 제작진은 “원래 말이 없냐”고 물었고, 임영웅은 “원래 없다. 오늘은 정말 많이 한 것”이라고 털어놨다.
임영웅은 쇼핑까지 끝낸 후 호텔로 돌아왔다. 그는 “공연 전 연습을 하고 이런 게 아니다. 내일 무대가 어떨지 상상하고 생각도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오롯이 콘서트에 집중하기 위해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라며 “콘서트 때는 혼자서 방을 쓰는 게 습관이 됐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임영웅은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 비행기에 선 손흥민의 모습을 언급하며 존경심을 표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혜리, 명품보다 더 빛나는 S라인+섹시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솔라, 치명+섹시 S라인 몸매…건강미 넘치는 뒤태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아 화보, 청량+싱그러움 돋보이는 ‘여름 여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나라, 인형 아니야? 골프웨어 입고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타임스퀘어 등장...뉴욕에 울려 퍼진 ‘스파이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끝나지 않았다″ 민주, 장외투쟁으로 압박
- [속보] 군사정찰위성 3호기 발사체서 분리…우주궤도 정상진입
- 친윤서도 ″참신한 외부 인사″ 목소리…'도로 친윤당' 우려
- 뮤지컬에서도 야광봉에 떼창…엄숙 문화 허무는 '싱어롱 커튼콜'
- '트럼프 변수?' 미,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 확정…26% 깎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