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연하남'과 결별인가 했더니 달달 모드? 해외 여행 중 男 팔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3일 한예슬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행 중에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테이블에 손을 올려놓은 남자는 한예슬과 열애중인 남친으로 보인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남성과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결별인가 했더니 여전히 달달 모드?
배우 한예슬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3일 한예슬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행 중에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 오랜만이죠"라는 글을 달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겼다. 테이블에 손을 올려놓은 남자는 한예슬과 열애중인 남친으로 보인다.
지인들과 생일파티를 하는 마지막 게시물 이후 9개월만에 일상을 공유한 모습이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즘 정말 스쳐가는 하루하루가 아깝고 아쉽다"며 "내게 젊음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걸 예고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미국을 다녀왔다. 딱히 한 것은 없고 집에서 남자친구랑 놀았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남성과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