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엄정화 구타·케이크 범벅에도 행복 "좋은 시간" [뉴스룸]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병철이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연출 김대진)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다.
김병철은 극 중 아내 차정숙(엄정화 분)을 두고 최승희(명세빈 분)와 불륜하는 서인호 역을 맡았다.
김병철은 '닥터 차정숙'의 결말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병철은 '닥터 차정숙'을 사랑해 준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닥터 차정숙'의 주역 김병철이 출연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병철은 극 중 아내 차정숙(엄정화 분)을 두고 최승희(명세빈 분)와 불륜하는 서인호 역을 맡았다.
이에 김병철은 "시청자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접하기가 가장 좋은 곳이 인터넷이어서 많이는 아니고 가끔씩 찾아본다"고 답했다.
김병철은 기억에 남는 댓글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하남자'라는 단어가 생각이 난다. 그 단어 자체가 되게 재미있고, '하'(下)라는 것이 '상'(上)과는 반대의 아래쪽 방향인데 제가 어디까지 내려갈 수 있을지도 궁금하고 지하일지 핵층일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결말에서도 '하남자' 그 밑까지 내려가냐"는 질문에 "보기에 따라 좀 다를 수 있는 거 같다"고 설명했다.
김병철은 '닥터 차정숙'의 결말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이 드라마가 차정숙이라는 사람의 성장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런 점에서 본다면 좋은 결말이라고 생각한다"며 "정숙의 어떤 행동에 영향을 받아서 바뀐 사람들이 다시 정숙에게 영향을 주고 그걸 통해서 정숙이 자기의 길을 계속 걸어갈 수 있으니까 결국에는 정숙이 스스로 성장했다고도 볼 수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이와 관련해 "저는 고통을 느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병철은 해당 신의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그는 "그렇게 아프지는 않았다. 두 번 정도 했었나 한 번은 아니었던 것 같고 정확히 기억은 안 난다. 맞긴 맞았나 봐요. 정신이, 기억이 잘 안 나는 거 보니까"라고 말했다.
또 케이크에 얼굴을 묻는 장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코로 그림이 많이 들어온다. 그래서 코를 푸는 부분도 있다"며 "운이 좋게도 케이크 빵이 (얼굴에) 같이 붙어 올라왔는데 그걸 아무도 예상을 못 해서 (다들) 즐거워했다"고 설명했다.
김병철은 '닥터 차정숙'을 사랑해 준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시청자분들의 반응을 보면서 저도 몰랐던 '닥터 차정숙'의 어떤 면들을 알게 된 것 같다. 그래서 저에게도 참 좋은 시간이었고 그런 점에서 감사드리고 그걸 응원이라고 믿고 동력으로 삼아서 다음 작품에서 또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 뵐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우로서 방향성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큰 목표가 있다기보다는 '그때그때 작품 잘하고 잘 살자' 이런 정도 생각하면서 살고 있다. 인생의 여러 부분들이 좀 균형을 잘 맞추는 그런 삶이지 않을까 싶은데 가족과 친구들 동료들 그런 것들이 잘 유기적으로 조직이 돼야 작품도 좋다고 생각을 하고 또 계속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엄청나네"..시스루로 뽐낸 볼륨감 - 스타뉴스
- 정미애 "설암 투병, 아직 진행형..7kg 감량" - 스타뉴스
- 최준희, 96kg 시절 대방출..이렇게 달라졌네 '대박' - 스타뉴스
- 'MBC 前아나운서' 백지연, 현대家 사돈 됐다 - 스타뉴스
- '이종석♥' 아이유, 단발로 싹둑..심경 변화? - 스타뉴스
- BTS 진 '해피' 초동 터졌다..발매 첫날 84만장 돌파→음반 차트 1위 [공식]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변우석이 서울 한복판에? 33번째 생일 인증샷 대방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