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염색금지 벌칙 기겁…"사실 백발, 김지민 알면 떠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독박 투어'로 뭉친다.
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TV 예능물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는 방송 최초로 출연자 사비로 진행되는 여행을 시작한다.
실제로 이들은 여행지에 도착한 순간부터, 크고 작은 게임을 통해 누구보다 공정하게 독박자를 결정한다.
또한 개그맨 5인방이 뭉친 만큼, 기상천외한 '독박 게임'과 벌칙이 쏟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독박 투어'로 뭉친다.
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TV 예능물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는 방송 최초로 출연자 사비로 진행되는 여행을 시작한다.
실제로 이들은 여행지에 도착한 순간부터, 크고 작은 게임을 통해 누구보다 공정하게 독박자를 결정한다. 5인방은 매 순간 독박 면제에 진심을 다한다. 단돈 오천원, 만원에 과몰입하는 5인방의 고군분투가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또한 개그맨 5인방이 뭉친 만큼, 기상천외한 '독박 게임'과 벌칙이 쏟아진다. 베트남 냐짱 공항에 도착한 순간부터, "아내에게 문자 메시지 보내서 가장 늦게 답 오는 사람이 독박자 되기!"란 게임에 돌입해 부부 금실과 갈등이 폭로된다. 급기야 홍인규는 "내가 게임 선정 권한이 있으면 '염색 금지'란 벌칙도 줄 것"이라고 돌발 선언해, 멤버들의 원성을 산다.
이에 김준호는 "난 절대 안 된다. 사실은 완전 백발이다. 염색 못하게 되면 (김)지민이가 날 떠날 듯"이라는 반응을 드러낸다. 이에 모두는 "가장 흰머리 없는 사람이 꼴등으로 하자"며 급발진하고 김대희는 "나도 거의 백발…"이라며 한숨을 내쉰다.
이외에도 식당에서 '모래성처럼 볶음밥 무너뜨리기', 시장에서 쇼핑하다가 현지인에게 '미남 순위 뽑아서 꼴등이 독박자 되기' 등 기상천외 방법으로 포복절도 '독박 게임' 열전을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