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영기, 나른한 오후 깨우는 육감 만족 흥 폭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가수 영기가 '음악중심'에서 특유의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영기는 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떴다 떴어'로 흥 에너지를 전파했다.
이날 방송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영기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더불어 아이디어가 통통 튀는 안무로 구성지면서도 흥이 폭발하는 영기만의 무대를 완성했다.
'떴다 떴어'는 TVING 드라마 '나의 별에게2'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영기만의 흥겹고 신나는 분위기가 더욱 돋보이는 느낌으로 재탄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가수 영기가 ‘음악중심’에서 특유의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영기는 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떴다 떴어’로 흥 에너지를 전파했다.
이날 방송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영기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더불어 아이디어가 통통 튀는 안무로 구성지면서도 흥이 폭발하는 영기만의 무대를 완성했다.
여기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나른한 주말 오후를 깨웠다.
‘떴다 떴어’는 TVING 드라마 ‘나의 별에게2’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영기만의 흥겹고 신나는 분위기가 더욱 돋보이는 느낌으로 재탄생됐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업템포스타일의 트로트 곡으로 펑키한 기타 사운드, 신나는 리듬, 청량한 브라스 그리고 재치 있는 코러스라인이 영기의 시원한 보컬과 조화를 이뤄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영기가 ‘동네오빠’와 ‘어차피’를 통해 가요계 내 독보적인 캐릭터로 자리 잡은 만큼, 이번 ‘떴다 떴어’를 통해 트로트의 신나고 구성진 맛을 다시 한 번 전파하고 있다.
한편 영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혜리, 명품보다 더 빛나는 S라인+섹시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솔라, 치명+섹시 S라인 몸매…건강미 넘치는 뒤태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아 화보, 청량+싱그러움 돋보이는 ‘여름 여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나라, 인형 아니야? 골프웨어 입고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타임스퀘어 등장...뉴욕에 울려 퍼진 ‘스파이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민주 ″검찰 악의적 기소에 당차원 적극대응 검토″
- 경찰, 동덕여대 건물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
- 파키스탄, 1주일 만에 또 테러 발생…″군인 7명 사망″
- 개 4마리 입양한 태국 남성…도살 후 잡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