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코로나 확진→日 공연 불참 심경..."죄송하고 슬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일본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한 심경을 전했다.
3일 지수는 "안녕하세요 JISOO 입니다. 약 3년 만에 오사카에 있는 BLINK와 만날 수 있는 이순간을 굉장히 기다렸습니다만 이러한 형태로 인사를 하게 되어 모두에게 죄송합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콘서트에 참여 할 수 없는 심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일본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한 심경을 전했다.
3일 지수는 "안녕하세요 JISOO 입니다. 약 3년 만에 오사카에 있는 BLINK와 만날 수 있는 이순간을 굉장히 기다렸습니다만 이러한 형태로 인사를 하게 되어 모두에게 죄송합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콘서트에 참여 할 수 없는 심경을 전했다.
이어 지수는 "이전 사이노히에서 오사카에서 만나자고 말한 팬들 모두에게 제가 반드시 가서 인사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약속을 지키지 못해 마음이 아파요"라며 "언제나 BLINK와 함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내가 참가 할 수 없어도 더 열심히 스테이지 퍼포먼스를 해주는 멤버들에게 큰 응원과 힘이 되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BLINK가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저도 빨리 회복하고 좋은 모습으로 반드시 다시 만나러 갈게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BLINK 빨리 만나요 ps. 함께 보낸 생일파티가 그리워요"라고 일본어로 장문의 심경을 전했다.
앞서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오늘(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수는 지난 5월 30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있어 자가 검사를 통해 음성임을 확인하였으나, 오늘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따라서 오는 3일과 4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릴 예정인 [BORN PINK] 월드투어 공연에는 제니, 리사, 로제 3인만 예정대로 참여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지수는 오래 기다려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공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으나, 아티스트의 건강은 물론 모두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공연에 참여하지 않기로 하였다"고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