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백발 고백 "염색 못 하면 ♥김지민 떠날 수도"('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니돈내산 독박투어' 김준호가 '염색 금지' 벌칙에 김지민과 결별 위기를 맞는다.
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출연자가 '복불복 게임'을 통해 사비로 내는 전무후무한 '독박 콘셉트'다.
특히 '지니어스' 장동민 등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개그맨 5인방이 뭉친 만큼, 기상천외한 '독박 게임'과 벌칙이 쏟아지는 것도 '독박투어'만의 강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니돈내산 독박투어' 김준호가 '염색 금지' 벌칙에 김지민과 결별 위기를 맞는다.
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출연자가 '복불복 게임'을 통해 사비로 내는 전무후무한 '독박 콘셉트'다.
연예계 유명한 '찐친 개그맨' 5인방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선을 넘나드는 고수위(?) 개그를 작렬하는 등 '생사고락'을 함께한 사이.
당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날 것의 재미와 대환장 케미를 발산했던 이들은 탄탄한 팬덤을 끌어 모았으며, 20년이 지난 지금, 다시 뭉쳤다.
'독박투어'는 그간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의 문법을 벗어난 파격 콘셉트를 시도한다. 제작진이 제공하는 경비와 출연료로 편안한 여행을 하는 것이 아닌,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경비를 출연자가 사비로 내서 진행한다. 실제로 이들은 여행지에 도착한 순간부터, 크고 작은 게임을 통해 누구보다 공정하게(?) 독박자를 결정한다.
특히 '지니어스' 장동민 등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개그맨 5인방이 뭉친 만큼, 기상천외한 '독박 게임'과 벌칙이 쏟아지는 것도 '독박투어'만의 강점이다. 이들은 베트남 냐짱 공항에 도착한 순간부터, "아내에게 문자 메시지 보내서 가장 늦게 답 오는 사람이 독박자 되기!"란 게임에 돌입해 부부 금실과 갈등이 폭로되는 자폭 상황(?)을 맞는다. 급기야 홍인규는 "내가 게임 선정 권한이 있으면 '염색 금지'란 벌칙도 줄 것"이라고 돌발 선언해, 멤버들의 원성을 산다.
홍인규의 파격 발언에 김준호는 "난 절대 안 된다. 사실은 완전 백발이다. 염색 못하게 되면 (김)지민이가 날 떠날 듯"이라고 찐 반응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한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현, 가슴 사이 뻥 뚫린 옷으로…소시 막내의 도발 - 스포츠한국
- '환승연애' 이나연, 호놀롤루 주민들도 깜짝 놀랄 "흰색 비키니" - 스포츠한국
- 'E컵女' 홍영기, 역대급 끈비키니 입고…'요염' - 스포츠한국
- 'WBC 음주' NC 이용찬 결국 말소… 강인권 "조사결과 나올 때까지 콜업없어" - 스포츠한국
- 유아, 착붙 드레스 입고 뇌쇄적 몸매 뽐내… 싱그러운 '초록 여신' - 스포츠한국
- 제시, 육감적 몸매 다 비쳐 보이는 란제리룩 - 스포츠한국
- 심으뜸, 거리낌 없이 노출한 등→복근 "쪼꼼 보이네"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천으로 살짝 가린 볼륨감 넘치는 몸매 '아찔' - 스포츠한국
- 김가영, 전신 레깅스+비키니에도 굴욕 없는 "AI급 몸매" - 스포츠한국
- ‘WBC 음주파문’ 두산 정철원, 2일 1군 말소… 이승엽 “자숙 필요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