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이미주 결혼하면 아파트는 유재석이?..“웃기고 앉았네” 현실 반응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이경이 이미주와 결혼하면 유재석이 아파트를 마련해준다고 언급했다.
이날 이미주는 이이경에게 "오빠의 진짜 이상형은 뭐냐"고 물었고, 이이경은 "같이 있으면 재밌고 어색하지 않고 그거면 돼"라고 답했다.
이어 이이경은 "재석이 형이 우리 결혼하면 아파트 하나 해준다고 하지 않았나? 어떻게 아파트나 하나"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장만해?"라고 받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이이경이 이미주와 결혼하면 유재석이 아파트를 마련해준다고 언급했다.
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이이경과 이미주의 열애설 종결 프로젝트 ‘종이 울리면’ 편이 공개됐다.
이날 이미주는 이이경에게 “오빠의 진짜 이상형은 뭐냐”고 물었고, 이이경은 “같이 있으면 재밌고 어색하지 않고 그거면 돼”라고 답했다. 이이경이 이미주에게 같은 질문을 하자 이미주는 “난 나 좋아해주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그게 나야?”라고 물었고, 이이경은 “오빠 아냐. 오빠 나 좋아해? 나 좋아하세요?”라고 티키타카를 이어갔다.
이어 이이경은 “재석이 형이 우리 결혼하면 아파트 하나 해준다고 하지 않았나? 어떻게 아파트나 하나”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장만해?”라고 받아쳤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웃기고 앉았네”라고 분노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