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주변에서 이미주와 이미 만나고 있는 줄 알아" 핑크빛 무드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미주고 이이경과의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이이경과 이미주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과 이미주가 함께 식사를 했다.
이미주는 시상식에서 이이경의 엄지 손가락을 문질러 열애설에 휩싸인 것과 관련해 "내가 그런 줄도 몰랐다. 사람들이 확대할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놀면 뭐하니?' 이미주고 이이경과의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이이경과 이미주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과 이미주가 함께 식사를 했다. 이미주는 시상식에서 이이경의 엄지 손가락을 문질러 열애설에 휩싸인 것과 관련해 "내가 그런 줄도 몰랐다. 사람들이 확대할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나는 네가 곤란할까봐 걱정했다"고 전했다. 이미주는 "오빠도 곤란하지 않냐. 주변에서 나는 이이경이랑 만나냐고 물어본다"고 전했다.
이이경은 "이미 다 만나고 있는 줄 안다. 그럴 수 있겠다고도 생각을 한다. 너 많이 불편했냐"고 말했다.
이미주는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다"고 답했다. 이에 이이경은 "손 왜 문질문질했냐"고 물었다.
이미주는 "진짜 오해할만하더라. 나도 왜 그런지 몰랐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