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진, 고혹 러블리 오가는 극과 극 스타일링 소화(구미호뎐193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미호뎐1938' 우현진의 극과 극 스타일링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현진은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에서 인어 '장여희' 역으로 분해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우현진은 가수를 꿈꾸는 인물에 맞춰 다양한 의상들을 착용, 극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구미호뎐1938’ 우현진의 극과 극 스타일링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현진은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에서 인어 ‘장여희’ 역으로 분해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우현진은 가수를 꿈꾸는 인물에 맞춰 다양한 의상들을 착용, 극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먼저 무대 위에 있을 때 우현진은 반짝이는 글리터 드레스로 눈부신 비주얼을 완성한다. 그는 굵은 물결 웨이브 헤어에 화려한 머리 장식을 더한데 이어, 레드 립으로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우현진은 자신감 넘치는 눈빛을 장착, 극중 클럽 파라다이스의 관객들을 사로잡는 가수로서 여희의 당당함을 내비치기도.
반면, 무대 밖에서 우현진은 도트 무늬부터 체크 패턴까지 1930년대 복고풍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또한, 그는 파스텔 톤의 원피스에 리본 아이템으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 설렘으로 가득 찬 여희의 인간적인 면모를 돋보이게 한다.
한편 ‘구미호뎐1938’ 3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불임 알 파치노 ‘내 아이일리 없어’ 임신 20대 여친에 친자 검사[할리우드비하인드]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
- 프러포즈도 했는데…모태범 임사랑 공개커플 결별이라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