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X이미주, 둘이 어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이이경, 이미주의 데이트 모습을 보며 "둘이 어울린다"고 말했다.
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 이미주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 등 멤버들은 다른 곳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지켜봤고, 유재석은 "둘이 참 어울리긴 한다"고 말했다.
신봉선은 이이경의 마음을 헤아리는 듯 "첫 데이트라고 해서 괜히 막 나 배려한다고 거하게 하는 것도 싫다. 그 사람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는 것도 좋아"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 이미주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가장 먼저 이이경의 단골집으로 이동했다.
제작진은 멀찍이 서서 두 사람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유재석 등 멤버들은 다른 곳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지켜봤고, 유재석은 “둘이 참 어울리긴 한다”고 말했다. 하하는 “선남선녀다. 밖에서 보니까”라고 했다.
이이경이 선택한 단골집은 생태찌개 전문점이었다. 유재석은 “생태 나도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사람과 첫 번째라면 안 간다”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신봉선은 이이경의 마음을 헤아리는 듯 “첫 데이트라고 해서 괜히 막 나 배려한다고 거하게 하는 것도 싫다. 그 사람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는 것도 좋아”라고 말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라운 토요일’ 이준혁X김민재X고규필, 우당탕탕 예능 적응기
- 르세라핌, 후속곡도 터졌다…MV 천만뷰 돌파
- ‘독박투어’ 김준호 “염색 금지? 안돼!! 김지민이 떠날 듯”
- ‘전참시’ 리치언니 박세리, 매니저들 위한 럭셔리 요트 플렉스
- 정미애, 설암으로 혀 1/3 잘랐지만…“완치 아냐”(‘불후’)
- “어쩌라고”…(여자)아이들 슈화, 반말·무성의 논란
- 임강성, 독사 물린 후 근황 “독 내성 가진 기분”
- ‘구미호뎐1938’ 인어 우현진, 복고풍 의상 완벽 소화
- ‘더 시즌즈’ 편성 변경 후 성공적 첫방…낭만 풀 충전
- 이영지, 박재범에 롤렉스 시계 선물 “‘쇼미’ 우승 상금으로”(‘차쥐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