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강수정, 子 국제 학교 행사에도 적극적.."몸을 갈아넣어 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아들의 학교 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열정맘'의 면모를 뽐냈다.
강수정은 3일 "아들 학교인 IMS의 International Festival에서 제일 열심히 한 울 한국팀 엄마들. 뭘 이렇게까지 열심히 할 일이냐며 하다가 결국 다들 몸을 갈아넣어 함"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아들의 학교 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열정맘'의 면모를 뽐냈다.
강수정은 3일 "아들 학교인 IMS의 International Festival에서 제일 열심히 한 울 한국팀 엄마들. 뭘 이렇게까지 열심히 할 일이냐며 하다가 결국 다들 몸을 갈아넣어 함"이라고 밝혔다.
이어 "테이블 세팅이며 소품, 보자기 선물, 부채에 한글 써주기 등 정말 다채로운 코너에 능력자들 엄마들의 재능기부까지. 그리고 태권도 시범을 두 번이나 해서 어찌나 멋지던지! 제민이 3살 때 태권도 중도 포기한다고 할 때 봐 준 거 후회했다. 내년엔 엄마들끼리 부채춤 공연하자고.."라며 즐거웠던 행사 후기를 전했다.
이와 함께 강수정은 행사 현장 사진도 공개했다. 다른 학부모들과 함께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단아한 자태를 뽐내는 강수정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또 강수정은 "제민아! 엄마는 어제 학교 행사 하루 종일 열심히 한 것은 다 널 위해 한 거다! 생색 엄청 낸 나"라며 "그래도 즐겁고 행복했던 어제! 한복 입고 인도 춤춘 여자가 나.. 끝나고 나니 너무나 마음이 후련"이라며 무대 위에서 열심히 춤추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현재 한국과 홍콩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