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림, 원더걸스 시절 뱃살 논란 흑역사 “너무 창피해”(림스다이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과거 뱃살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영상에서 혜림은 과거 사진을 보며 자신의 체중 변화를 공개했다.
'Be My Baby' 때 사진이 공개되자 혜림은 "앨범 사진에 그림자에 제 뱃살이 튀어나온 걸 보정을 못 하셨다. 그거 논란 됐었다. 너무 창피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과거 뱃살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6월 2일 혜림의 유튜브 채널 ‘Lim's diary'(림스 다이어리)에는 ‘-22kg 기적! 68kg에서 46kg까지 드디어 제가 살을 뺀 방법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혜림은 과거 사진을 보며 자신의 체중 변화를 공개했다. ‘2 Different Tears’ 활동 때 사진을 본 혜림은 “이때는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 이때도 몸무게는 51kg 정도였다. 샐러드 먹고, 닭가슴살이랑 계란, 헬스 트레이너 분이 짜준 식단으로 유지하려고 했다”라며 “그렇게 먹었으면 빠졌겠지만, 연습생 때 계단에서 만두를 먹은 적도 있다. 연습생 때는 먹을 때마다 칼로리를 쟀다. 그렇게 하니까 오히려 마이너스였다. 살은 더 안 빠지고 스트레스만 받고”라고 말했다.
한 행사장에서 찍힌 사진을 보고 당황한 혜림은 “전날 밤에 치킨을 먹고 식중독에 걸려서 얼굴이 부어 있는 상태다. 살을 떠나서 몸이 안 좋았던 날이다. 제발 기사 좀 내려 달라”고 말했다.
‘Be My Baby’ 때 사진이 공개되자 혜림은 “앨범 사진에 그림자에 제 뱃살이 튀어나온 걸 보정을 못 하셨다. 그거 논란 됐었다. 너무 창피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살이 빠지기 시작한 게 ‘I Feel You’를 할 때 빠졌다. 드디어 40kg대를 찍었다. 49kg였다. 이때가 가장 달라졌고 예뻐졌다고 칭찬 받은 때였다. 제일 큰 건 칼로리 계싼을 안 했고 나이가 들면서 젖살이 확실히 빠졌다. 김밥 한 줄을 사서 한 번에 다 안 먹고 나눠서 먹으려고 했다. 수영복 콘셉트니까 정신을 차려야겠다고 해서 덜 먹었다”라고 설명했다.
결혼식 때 46kg였던 혜림은 임신 때 20kg이 증가해, 만삭 때는 68kg이 됐다. 혜림은 “살도 당연히 텄다. 이때다 싶어서 진짜 열심히 먹었다. 입덧도 많이 안 해서 음식이 잘 들어갔다”라며 “68kg까지 쪘는데 아기 낳고 나서 한 7개월 동안은 3, 4kg 정도 조리원에서 빠지고 나머지 살이 안 빠졌다. 그래서 조금 우울했다. 그때 산후 마사지도 받고, 수유를 해야 하니까 먹긴 먹지만 밥도 반 정도만 먹었다”라고 말했다.
혜림은 “살 빠짐은 확실히 많이 안 먹는 게 답인 것 같다. 운동을 안 좋아하는 만큼 나는 식단을 조절해야겠다 생각했고, 알게 모르게 시우를 돌보는 게 도움이 된다”라고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림스 다이어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불임 알 파치노 ‘내 아이일리 없어’ 임신 20대 여친에 친자 검사[할리우드비하인드]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
- 프러포즈도 했는데…모태범 임사랑 공개커플 결별이라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