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민혜연♥ 생일에 본인이 더 신나…와인 5잔에 텐션 폭발 ('의사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진모가 아내인 의사 민혜연의 생일에 남다른 텐션을 폭발시켰다.
2일 민혜연의 채널 '의사 혜연'에는 'VLOG 생일 주간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주진모는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혜연이"라며 또 노래를 이어갔고 민혜연은 "와인 5잔에 많이 흥이 난 남편"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주진모가 아내인 의사 민혜연의 생일에 남다른 텐션을 폭발시켰다.
2일 민혜연의 채널 '의사 혜연'에는 'VLOG 생일 주간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민혜연은 "오늘 제 생일이라서 남편과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상큼한 데이트룩을 입고 나간다"라며 "처음 가보는 식당인데 남편이 얼마나 센스 있게 예약을 했는지 같이 봐달라"고 말했다.
이어 도착한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프라이빗한 룸으로 꾸며져 민혜연은 만족스러워했다. 두 사람은 해물과 육류 등으로 완성된 코스요리를 즐겼고, 주진모는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합니다"라며 건배사를 외쳤다. 또 잠시 후에는 "도수감 있는 표현으로 하겠다. 생일축하합니드아~"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두 사람은 집으로 돌아와 또 한 번 생일을 자축했다. 주진모는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혜연이"라며 또 노래를 이어갔고 민혜연은 "와인 5잔에 많이 흥이 난 남편"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주진모는 2019년 11세 연하 민혜연과 결혼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