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승환 조용필 김동률 모창 실력(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가 모창 퍼레이드를 펼친다.
6월 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조현아, 김조한, 뮤지,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연한다.
이날 성대모사와 모창에 일가견이 있는 뮤지는 등장과 동시에 이승환, 조용필, 김동률 등 모창 퍼레이드를 펼치며 형님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뮤지와 김조한은 이날 '아는 형님'에서 방송 최초로 '조한이형' 듀엣 무대를 선보였고, 김조한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드리브에 형님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뮤지가 모창 퍼레이드를 펼친다.
6월 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조현아, 김조한, 뮤지, (여자)아이들 미연이 출연한다.
이날 성대모사와 모창에 일가견이 있는 뮤지는 등장과 동시에 이승환, 조용필, 김동률 등 모창 퍼레이드를 펼치며 형님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의 실력에 강호동은 연신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편, 뮤지는 솔리드 전곡 가사를 다 외울 정도로 김조한의 팬이었음을 밝히며 '조한이형'이라는 제목으로 노래까지 발매한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조한이형'은 UV(유세윤X뮤지)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알앤비 대디 김조한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곡이다. 뮤지와 김조한은 이날 '아는 형님'에서 방송 최초로 '조한이형' 듀엣 무대를 선보였고, 김조한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드리브에 형님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3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불임 알 파치노 ‘내 아이일리 없어’ 임신 20대 여친에 친자 검사[할리우드비하인드]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
- 프러포즈도 했는데…모태범 임사랑 공개커플 결별이라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