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건기식 브랜드 ‘마이핏’ 론칭…모델엔 이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제약사 동국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했다.
동국제약은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하고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국내 제약사 동국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했다.
동국제약은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하고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이다. 동국제약은 지적이고 당당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보영을 통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건강 설계가 가능한 브랜드 장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마이핏은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나뉜다. 맞춤 영양 설계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를 구현한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동국제약이 직접 맞춤 설계한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성분을 담은 마이핏 대표 제품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은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비타민과 정제&캡슐이 활력과 영양충전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1일 영양성분기준 대비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한 비타민B군은 4000% 고함량으로, 아연은 150%로 배합했다.
동국제약은 물에 타서 마시는 고함량 비타민B군 제품인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 리포좀 제형기술의 분말 타입 비타민C 500mg을 함유한 ‘마이핏V 맛있는 리포좀 비타민C’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의 제품들도 출시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당당한 카리스마와 섬세함을 함께 가지고 있는 배우 이보영이 이번 신규 브랜드 마이핏의 제품력을 잘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그리고 음주·흡연 인스턴트 식품 등은 면역 기능을 약화시키는 주요 요인인데 마이핏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은 체내 면역체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거리에서 ♥남친과 뽀뽀…"크리스마스 선물"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훈남 매력 폴폴
- 61세 서정희, 6살 연하 건축가 김태현♥과 내년 결혼
- 진중권 "한동훈, 대선 출마 선언하면 지지율 금방 오를 것"
- 결국 최악의 수 된 탑 캐스팅…인맥 논란 재점화
- 쥴리, '섹시 산타걸'로 변신…등 훅 파인 노출
- 이준석 "싸가지 없다고? 노무현도 인격 미숙하단 말 들었다"
- 국민그룹 출신 50대 가수, 성범죄 스캔들…"합의금 8억 지불"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탄수화물 끊었다는 '혜리', 한뼘 비키니로 S라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