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 “복면가수, 진정한 MBC의 아들이자 고음 실력자”(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마미손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6월 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마미손이 자신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힌트를 제공한다.
특히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이분은 진정한 MBC의 아들이자 고음으로 유명한 실력자"라고 밝혀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발라드 황태자 조성모를 연상케 하는 무결점 가창력을 선보인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래퍼 마미손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6월 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마미손이 자신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힌트를 제공한다. 그의 등장에 판정단 모두가 깜짝 놀라며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특히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이분은 진정한 MBC의 아들이자 고음으로 유명한 실력자”라고 밝혀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발라드 황태자 조성모를 연상케 하는 무결점 가창력을 선보인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양준혁은 한 복면 가수의 무대를 감상한 뒤 “제가 아는 최고의 가수는 조성모 씨인데 그가 생각나는 목소리였다”라고 극찬했는데, 이어 “오늘 녹화가 특집인 줄 알았을 만큼 최고의 무대였다”라며 레전드 녹화였음을 밝힌다.
또한, 그동안 압도적인 실력으로 도전자들을 제압했던 난공불락 가왕 ‘팔색조’가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그녀는 복면 가수들의 3라운드 무대를 감상한 뒤 “1라운드부터 계속 지켜본 결과 두 분 모두 위협적인 실력이라 오늘이 저의 최대 고비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며 결승전을 앞두고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4일 오후 6시 5분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프러포즈도 했는데…모태범 임사랑 공개커플 결별이라니[종합]
- 불임 알 파치노 ‘내 아이일리 없어’ 임신 20대 여친에 친자 검사[할리우드비하인드]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