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OST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공개…진한 여운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팬들을 만난다.
2일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공개됐다.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는 독보적인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팬들을 만난다.
2일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공개됐다.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는 독보적인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 타이틀곡 안신애 '나를 위한 하루'부터 로시 '홀로', 정승환 '숨', 빅마마 박민혜 '이 밤이 지나면', '엔딩 타이틀 곡 Sondia 'Shine Like a Star' 등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과 위로를 선사했다.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는 OST 가창곡과 더불어 드라마의 감정선에 한껏 몰입도를 더해준 46곡의 스코어 트랙까지 수록되어 총 56곡을 만나볼 수 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리며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정숙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닥터 차정숙' 드라마 OST의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뷰티인사이드' '보좌관' '오 마이 베이비' '너와 나의 경찰수업' '우아한 친구들' OST를 작업해 온 OST 명다. 작품 종영 후에도 시청자들에게 음악을 통한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뉴스9'서 밝힌 고백 "꼭 이루고픈 꿈 있어"
- '낭만닥터 김사부3' 유연석 등장 예고…시청률 13%
- 고우림, 결혼 후 달라진 인지도 "김연아 남편 맞습니다" ('걸환장')
- 이상운·김보정, 부부 됐다…7년 열애 결실
- [트렌드스캔] 제니·이다해… 체크무늬에 빠진 스타들
- 모델 이평 사망, 향년 43세…"아파도 런웨이 섰다"
- 이서진, 과거 열애 간접 언급 "인생 최대 위기"
- '설암 투병' 정미애 "아직 완치 아냐" ('불후')
- 560명 직원 둔 CEO 데이비드용, 가수가 된 이유 [인터뷰]
- '범죄도시3', 개봉 3일째 200만 돌파…전편보다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