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측 “2일 쌍둥이 출산, 산모 아이 모두 건강”[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쌍둥이 엄마가 됐다.
공현주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 측은 6월 3일 뉴스엔에 "공현주가 어제(2일) 쌍둥이를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들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 올해 1월 약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7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던 공현주는 한 달 빠른 6월에 두 아이를 품에 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공현주가 쌍둥이 엄마가 됐다.
공현주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 측은 6월 3일 뉴스엔에 "공현주가 어제(2일) 쌍둥이를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들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 올해 1월 약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7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던 공현주는 한 달 빠른 6월에 두 아이를 품에 안게 됐다.
한편 공현주는 결혼 후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Class1’에서 연시은(박지훈)의 엄마 역으로 분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불임 알 파치노 ‘내 아이일리 없어’ 임신 20대 여친에 친자 검사[할리우드비하인드]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닥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과 이혼할까? 결말에 쏠리는 관심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