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세리, 리치 언니의 초호화 선상 파티 FLE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L.A.를 찾은 박세리가 매니저들을 위해 호화 코스로 플렉스 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는 미국 L.A.에서 매니저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초호화 요트를 빌려 선상 파티를 계획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박세리는 매니저들과 함께 폭풍 먹방을 펼친 것도 잠시, 현역 선수 시절 미국 진출 당시 고충을 토로한다.
L.A. 요트 선상에서 펼쳐지는 박세리와 매니저들의 이야기는 3일(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0회에서는 없는 게 없는 세리 투어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는 미국 L.A.에서 매니저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초호화 요트를 빌려 선상 파티를 계획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박세리와 매니저들은 이날만을 위해 ‘리치 언니’ 박세리가 특별히 준비한 럭셔리 요트에 올라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박세리는 뷔페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미국 음식을 준비, ‘찐’ 미국 음식 먹방 퍼레이드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박세리는 매니저들과 함께 폭풍 먹방을 펼친 것도 잠시, 현역 선수 시절 미국 진출 당시 고충을 토로한다. 박세리는 미국 선수 생활 당시를 회상하며 라커룸에 들어가지 못했던 사연부터 메이저 대회에 참가한 것을 몰랐던 사연 등 언어의 장벽을 느꼈던 일화들을 모두 공개한다. 한편, 박세리는 본인만의 방법으로 고군분투하며 영어 실력을 늘리며 이를 극복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 비결이 무엇인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L.A. 요트 선상에서 펼쳐지는 박세리와 매니저들의 이야기는 3일(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종 아파트 건설현장서 40대 근로자 숨진 채 발견···추락 추정
- 친구 남편과 바람난 아내의 적반하장 이혼소송[양친소]
- 액셀을 브레이크로 착각…사망사고 낸 80대 운전자 '금고형 집유'
- "너 때문에 4개월 살았다"...출소 뒤 고소인 찾아 협박한 50대
- [누구차]'하트시그널'서 달달한 감성 실어나르는 전기차는?
- 이서진, 김정은과 결별→홍콩 칩거 회상…"내 인생 최대 위기였다"
- 정유정 “영어, 중3 수준” 콤플렉스...범행동기 가능성 有
- 공현주, 쌍둥이 남매 출산…"산모 아기 모두 건강" [공식]
- 무사고 중고차 샀는데 사고이력이 있어요[호갱NO]
- 김민재, 세리에A 최고 수비수 선정...아시아 선수 최초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