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쌍둥이 남매 출산 “산모·아이들 모두 건강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다.
공현주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공현주가 2일 이란성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의 금융권 종사자와 결혼했다.
드라마 '올인'으로 연기를 시작한 공현주는 빼어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현주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공현주가 2일 이란성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의 금융권 종사자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4년만에 2세를 품에 안았다.
드라마 ‘올인’으로 연기를 시작한 공현주는 빼어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혼자가 아니야’, ‘아내의 반란’, ‘웨딩’, ‘바보 엄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사랑은 방울방울’ ‘복수해라’ ‘하이클래스’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등에 출연했다.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Class1’에서 박지훈(연시은)의 엄마로 열연을 보여준 바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민중의 몽둥이’ 마동석, 화끈해서 좋네 ‘범죄도시3’ [多리뷰해] - 매일경제
- 유재석, 브랜드 평판 1위…2위 탁재훈·3위 김종국
- (여자)아이들 ‘퀸카’ MV 1억뷰 돌파…통산 9번째
- ‘놀면 뭐하니?’ 이이경X이미주, 커플 궁합 결과는?
- 스트레이 키즈 ‘파이브스타’, 발매 당일 초동 커리어하이
- ‘닥터 차정숙’ 무릎 꿇은 김병철·절절한 민우혁, 엄정화 선택은?
- ‘나 혼자 산다’ 전현무, 과체중→비만 “근육 늘어”
- ‘구해줘! 홈즈’ 정진운, 꼼꼼한 발품실력 “母 인테리어 사업해”
- ‘김사부3’ 김주헌, 이경영 몰아내기? 이홍내 사주해 협박
- 피프티 피프티, 英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10주 연속 차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