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김종민 베짱이 선발에 진심, 제작진에 뇌물까지(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베짱이가 되기 위해 흥을 폭발시킨다.
6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멤버들이 제작진으로부터 진정한 베짱이를 재선정하겠다는 소식을 전달받고 그에 맞는 '흥과 덕목'을 평가받는 미션을 부여받는다.
과연 심사결과 어벤져스 제작진의 냉철한 마음을 사로잡은 베짱이 그 자체인 멤버는 누구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베짱이가 되기 위해 흥을 폭발시킨다.
6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개미와 베짱이’에서는 멤버들이 제작진으로부터 진정한 베짱이를 재선정하겠다는 소식을 전달받고 그에 맞는 ‘흥과 덕목’을 평가받는 미션을 부여받는다.
여섯 멤버는 서로 베짱이로 발탁되기 위해 심사위원으로 앉아 있는 제작진들의 취향을 떠보고, 심지어 뇌물까지 바치는 등 베짱이 선발에 진심인 모먼트를 보인다. 곧이어 시작된 무대에서는 멤버 각자 자신만의 선곡의 이유를 말하며 비장한 마음으로 시작하는데.
특히 문세윤은 가수 송대관을 패러디한 ‘순대간’으로 변신한다. 심사위원의 마음을 저격하기 위한 노래 선곡과 함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성대모사까지 선보였으나 칼날 같은 심사평에 이성을 잃고 “더위 먹었어요?”라고 응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 홀로 ‘개미킴’ 이었던 김종민은 개미를 탈출하고야 말겠다는 일념으로 남다른 곡 선정과 무대 퍼포먼스까지 구상하는 등 예상치 못한 무대에 현장이 초토화된다.
과연 심사결과 어벤져스 제작진의 냉철한 마음을 사로잡은 베짱이 그 자체인 멤버는 누구일까. 4일 오후 6시 15분 방송.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불임 알 파치노 ‘내 아이일리 없어’ 임신 20대 여친에 친자 검사[할리우드비하인드]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닥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과 이혼할까? 결말에 쏠리는 관심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