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음악방송 2관왕…”엔진의 응원 덕분, 감사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이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지난 2일 KBS-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의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엔하이픈은 순백의 의상으로 '바이트 미' 무대를 소화했다.
엔하이픈은 앞서 지난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오명주기자] 엔하이픈이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지난 2일 KBS-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의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엔하이픈은 순백의 의상으로 ‘바이트 미’ 무대를 소화했다. 목을 물리는 행위를 연상시키는 ‘바이트 미’와 ‘컴 히얼’ 춤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2관왕을 기록했다. 엔하이픈은 앞서 지난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말 감사하다. 엔진이 항상 우리를 응원해 줘 이렇게 이틀 연속으로 1위를 하게 됐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은 ‘블러드’ 시리즈의 첫 번째다. 소년이 운명의 상대(너)와 재회해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바이트 미’는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노래하는 곡이다.
이미 막강한 음반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엔하이픈은 정규 1집 '디멘션: 딜레마', '매니페스토: 데이1'에 이어 '다크 블러드'로 3번째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4일 SBS-TV ‘인기가요’에서 신곡 활동을 이어나간다.
<사진제공=빌리프랩>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