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특유 비린내 감소"…'듀얼 오메가프로'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기세포치료제 연구 기업 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가 국내 최초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듀얼 오메가프로'를 최근 리뉴얼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를 국내 최대함량인 100억 CFU까지 섭취할 수 있게 됐다"며 "듀얼 오메가프로는 유산균이 안전하게 장에서 분해돼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높인 장용성 연질캡슐을 사용했으며,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 역류까지 줄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줄기세포치료제 연구 기업 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가 국내 최초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듀얼 오메가프로’를 최근 리뉴얼했다.
메디포스트는 듀얼 오메가프로를 리뉴얼하고 뷰티&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라미띠에에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를 국내 최대함량인 100억 CFU까지 섭취할 수 있게 됐다”며 “듀얼 오메가프로는 유산균이 안전하게 장에서 분해돼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높인 장용성 연질캡슐을 사용했으며,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 역류까지 줄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듀얼 오메가프로에 사용된 프로바이오틱스는 미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식품 원료의 안전성을 평가하고 검증하는 제도인 ‘GRAS’ 인증을 받은 국제인증 프로바이오틱스로, 4중 코팅을 통해 유산균 안정성 및 장 점막에서의 유산균 부착능을 높였다. 오메가3는 독자적인 정제기술로 이취, 불순물, 중금속 등을 제거한 알래스카의 rTG 오메가3를 사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성규 "정관수술 결정…셋째 원했지만 아내와 합의"
- "지금 당장 탄핵해♪"…이재명이 올린 '탄핵 챌린지' 화제
- 천정명 "16년 일한 매니저에 사기당해…은퇴까지 생각"
- 정유라, '탄핵' 소신발언 이채연 겨냥 "알고 지껄이냐"
- 김재섭 "형, 나 어떡해"…윤상현 "1년 지나면 다 찍어주더라"
- 김이나, '여자는 3일에 한번 패야' 일베 논란에 해명 "출처 몰라"
- "그만 살아야지"…'우울증' 조혜련, 활동 중단한 사연
- 차은우, 탄핵 정국 '불똥'…표결 시간에 화보 올려 논란
- 정유라 "다른 나라면 계엄이고 뭐고 예산안 보고 뒤집어져"
- 탄핵 정국, 임영웅 발언 시끌…"무임승차 실망" vs "개인의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