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오늘 발매
2023. 6. 3. 11:36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닥터 차정숙'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는 독보적인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오프닝 타이틀곡 안신애 '나를 위한 하루'부터 로시 '홀로', 정승환 '숨', 빅마마 박민혜 '이 밤이 지나면', '엔딩 타이틀 곡 Sondia 'Shine Like a Star'까지 드라마 주인공들의 감정을 섬세하고 풍성하게 채웠다.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는 가창곡과 더불어 46곡의 스코어 트랙까지 수록돼 총 56곡을 만나볼 수 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회 밀고 당기는 엔딩,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 속도 빠른 사이다 전개로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뷰티인사이드’, ‘보좌관’, ‘오 마이 베이비’, ‘너와 나의 경찰수업’, ‘우아한 친구들’ OST 등을 작업해 온 바 있다.
[사진 = 뮤직앤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