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웹툰 '오, 보이!' 삽입곡 '사랑한 게 잘못이니' 불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가빈이 웹툰 '오, 보이!' 삽입곡을 부른다.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부른 웹툰 '오, 보이!' OST '사랑한 게 잘못이니'가 공개된다.
'오, 보이!'는 어긋난 사랑에 대한 아픔과 후회를 담았다.
다양한 OST 히트곡 작업에 참여한 필승불패W, 모닝커피, 지민(JAK), 건치의 협업으로 탄생된 이번 곡은 한가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한가빈이 웹툰 ‘오, 보이!’ 삽입곡을 부른다.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부른 웹툰 ‘오, 보이!’ OST ‘사랑한 게 잘못이니’가 공개된다.
'오, 보이!'는 어긋난 사랑에 대한 아픔과 후회를 담았다. 특히 ‘사랑한 게 잘못이니 내게 왜 이러는데/다시 생각해 줄 수 없니 내가 고칠게 널 위해 노력할게’처럼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 공감할 애절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다양한 OST 히트곡 작업에 참여한 필승불패W, 모닝커피, 지민(JAK), 건치의 협업으로 탄생된 이번 곡은 한가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잔잔하면서도 세련된 선율을 시작으로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한가빈의 섬세한 보컬과 폭발적인 고음이 귀를 사로잡으며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가빈은 2015년 첫 미니앨범 ‘엔조이 라이프’로 데뷔한 이후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다수의 앨범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윤이 작가의 작품 ‘오, 보이!’는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탄탄한 서사가 매력적인 BL 웹툰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