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딸 '생일 잔치'도 스페셜하게! 키즈카페서 수제 케이크까지 '럭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셉트 잡은 키즈카페 생일파티에 특 수제 케이크까지.
에어로빅 강사 하고 졸업식 때 꽃 떼다가 팔던 현영이 키즈카페 불러 딸 생일파티를 해주는 일상으로 부러움을 샀다.
남다른 생활력으로 '80억 CEO'가 된 현영이 딸 다은양을 위해 키즈카페에서 생일파티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콘셉트 잡은 키즈카페 생일파티에 특 수제 케이크까지.
에어로빅 강사 하고 졸업식 때 꽃 떼다가 팔던 현영이 키즈카페 불러 딸 생일파티를 해주는 일상으로 부러움을 샀다.
남다른 생활력으로 '80억 CEO'가 된 현영이 딸 다은양을 위해 키즈카페에서 생일파티를 마련했다. 특별 디자인된 수제 케이크에 구디백까지, 럭셔리 그 자체다. 다은양은 현재 유치원에서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학비만 6억원이 예상되는 송도 국제학교에 다니는 중.
현영은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사랑하는 다은이 생일파티. 이번 학년의 마지막을 반 친구들과 즐겁게 보냈습니다. 수영대회의 여운을 느끼고 싶다고해서 컨셉은 수영대회 ㅋㅋㅋㅋㅋ. 별탈없이 친구들과 잘 놀고 잘 먹고 ~~~ 얘들아 수고했어~~. 전 꿀 잠 모드로 취침할께요"라고 사진과 글을 올렸다.
한편 앞서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현영은 부모님, 오빠 부부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현영 오빠는 "막내가 열심히 살았다. 졸업식 때 꽃 떼다가 팔고"라며 막내 현영의 생활력을 언급했다. 현영도 "정수 시스템 판다고"라며 남다른 아르바이트 이력을 말했다.
이에 현영은 "부모님이 대학교 입학금만 내주시고 등록금을 알아서 하라고 하셨다. 단시간 고효율 아르바이트, 교육 비디오 파는 아르바이트도 하고 에어로빅 자격증 따서 강사 하다가 슈퍼모델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