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 년 만의 예능 마실...이나영이 '슈취타'로 향한 이유[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한 이나영이 '슈가와 취하는 타임'(이하 '슈취타') 출연 후기를 밝혔다.
해당 영상에서 직접 준비한 술을 들고 나타난 이나영은 '박하경 여행기'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함께 슈가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그리고 이나영은 '슈취타' 출연 후기를 밝히며 슈가의 솔로 다큐 'SUGA: Road to D-DAY'를 시작으로 그와 비슷한 점이 많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취타' 11회 출연하기도
'라면 마니아' 유재석 버금가는 이나영..."촬영 때 거의 1일 1라면"[인터뷰①]에 이어서...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한 이나영이 '슈가와 취하는 타임'(이하 '슈취타') 출연 후기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웨이브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한 이나영과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달 22일 유튜브 '방탄TV'에는 이나영이 출연한 '슈취타' 11회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직접 준비한 술을 들고 나타난 이나영은 '박하경 여행기'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함께 슈가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MBC '무한도전' 개그동아리 에피소드에 출연한 이후 예능 마실이 없었다는 이나영은 10여 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며 담백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의외로 말을 잘한다는 이미지가 있는 것 같다는 질문에 이나영은 "슈취타나 화보 촬영 때도 그렇고 제가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는 것 같다"며 "작품이 아닌 다른 곳에서 제가 말하는 걸 대중들이 보시면 어? 쟤가 말을 하네? 이런 느낌으로 봐주시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나영은 '슈취타' 출연 후기를 밝히며 슈가의 솔로 다큐 'SUGA: Road to D-DAY'를 시작으로 그와 비슷한 점이 많았다고 전했다. 'SUGA: Road to D-DAY'에는 슈가 첫 공식 솔로 앨범 'D-DAY' 작업기와 더불어 세계 각 도시를 여행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만나는 슈가의 여정이 담겼다.
이나영은 "슈가가 솔로 앨범 D-DAY를 발매할 때 다큐멘터리 여행기를 공개한다고 해서 박하경 여행기를 준비하던 저와 비슷한 점이 있었다"며 "제가 사람이라는 단어를 좋아하는데, 슈가가 부른 사람이라는 노래가 제목도 심플하고 가사도 좋아 꽂힌 적이 있다. 또 사람 Pt.2를 발표한다고 해서 저처럼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아 잘 맞는 것 같았다"고 밝혔다.
또한 "제가 예능이 오랜만이라고 해서 그런지 진행도 잘해주시고 본인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다"며 "끝나고 나니 슈가가 아닌 사람 민윤기를 만나고 온 느낌이 들었다. 서로의 고충과 감정을 이야기하다 보니 공감되는 게 많아서 재밌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나영이 출연한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이나영)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로 지난달 24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됐다.
③에서 계속됩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면 마니아' 유재석 버금가는 이나영..."촬영 때 거의 1일 1라면"[인터뷰①] - MHN스포츠 / MHN엔터
- 추가 입장 낸 첸백시 "또 제3의 세력이냐, SM 허위 주장 삼가야"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현지인 앞에서 나 PD 숨통 조이는 이영지..."자차, 집 가진 돈 많은 PD"(지구오락실2) - MHN스포츠 / MH
- '바이크 절친' 김남길-이상윤, 국내 곳곳 찾아가 시청자 사연 전한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
- MC몽 "첸백시-SM 사태 개입 X...백현 위로했을 뿐"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사이먼 도미닉-장도연-이승훈, '태계일주2'서 다시 한번 호흡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