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핫한 데뷔…日 매체 "개성 풍부한 댄스에 매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일본의 관심이 예사롭지 않다.
3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일본 유력 스포츠지 산케이 스포츠와 닛칸 스포츠는 지난달 31일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를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TBS, 후지TV, TV아사히 등 일본 방송에서도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를 비중 있게 다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일본의 관심이 예사롭지 않다.
3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일본 유력 스포츠지 산케이 스포츠와 닛칸 스포츠는 지난달 31일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를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산케이 스포츠는 이들의 무대에 대해 "개성이 풍부하고 민첩한 댄스와 압도적인 보컬에 매료됐다"라고 극찬하며 "격렬한 안무에도 불구하고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평했다. 또 여섯 멤버들의 개인 사진과 프로필을 함께 실으면서 이들을 자세히 소개했다.
TBS, 후지TV, TV아사히 등 일본 방송에서도 보이넥스트도어의 데뷔를 비중 있게 다뤘다. 주요 아침 정보 프로그램에서는 현지 인기 아티스트들의 뉴스와 함께 이들의 데뷔 소식을 전달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일상을 음악에 담아 자유롭게 표현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지난달 30일 첫 번째 싱글 '후!(WHO!)'를 발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이봉원 "대전 백화점에 새 짬뽕집…일 매출 500만원"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남보라, 사업가 ♥예비신랑 외모 공개 "손흥민 닮아"
- 윤남기 父, 한국일보 사장 아니었다…소속사 "피해드려 죄송"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남보라, 손흥민 닮은 ♥사업가와 2세 계획 "아이 많이 낳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