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이미주, 열애설 종지부 찍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 이미주가 공개 데이트를 펼친다.
3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하는 MBC TV '놀면 뭐하니?'는 이이경과 이미주의 열애설 종결 프로젝트 '종이 울리면' 편이 그려진다.
이날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는 이이경 이미주의 하루를 함께 계획하며, 각자 취향이 반영된 데이트 코스를 짠다.
이미주는 자신이 했던 말을 기억하는 이이경에 면모에 놀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놀면 뭐하니?' 이이경, 이미주가 공개 데이트를 펼친다.
3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하는 MBC TV '놀면 뭐하니?'는 이이경과 이미주의 열애설 종결 프로젝트 '종이 울리면' 편이 그려진다.
이날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는 이이경 이미주의 하루를 함께 계획하며, 각자 취향이 반영된 데이트 코스를 짠다. 이이경의 단골 식당에 도착한 두 사람은 어색해하지만 아무말을 하며 대화를 시작한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썸 의혹에 대한 주변 반응을 이야기하며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두 사람은 하루를 보내 서로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이미주는 자신이 했던 말을 기억하는 이이경에 면모에 놀란다. 이이경은 "('나는 솔로'에서) 보기만 하다가 내가 이러고 있다"며 바뀐 상황에 신기해하면서도, "난 편해지도 더 좋다"며 오히려 일너 시간이 생겨 만족해하는 반응을 보인다.
상황실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는 멤버들은 과몰입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우리가 더 신났다"며 둘을 지켜보는 멤버들의 반응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