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 니삭스 신은 전현무, 무코비치 빙의.. 의외의 테니스 실력 (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테니스 왕자로 변신했다.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전현무가 '무코비치'로 변신해 테니스를 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전현무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종목인 테니스를 배우기 위해 새로 산 라켓을 공개했다.
전현무가 테니스 선생님을 만나 운동하는 사이 그룹 노을 강균성과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테니스 왕자로 변신했다.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전현무가 ‘무코비치’로 변신해 테니스를 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전현무는 “팜유 건강검진표를 받고 충격을 받았다”라며 “예전에는 과체중이었는데 이번에는 대놓고 비만이라더라. 맛있게 먹기 위해 건강한 팜유가 되고자 한다. 그래서 운동을 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종목인 테니스를 배우기 위해 새로 산 라켓을 공개했다. 또한, 형광 니삭스와 MZ세대 느낌의 운동복을 입고 테니스 왕자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그 모습에 기안84는 “영화 ‘소림축구’ 주인공 같다”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가 테니스 선생님을 만나 운동하는 사이 그룹 노을 강균성과 인도 출신 방송인 럭키가 등장했다. 전현무의 테니스 폼은 다소 우스꽝스러웠지만, 의외의 정확성으로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2 대 2로 커피 내기 테니스 대결을 펼친 끝에 전현무, 럭키 팀이 승리했다. 전현무는 승리했지만 모두를 위해 커피를 쏘는 모습을 보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스캔들’ 16세차 母子의 기괴한 애정행각, 아내의 선택은?
- 이서진 “언제라도 이민 갈 준비.. 이젠 데이트 루틴도 귀찮아”
- ‘쇼미’ 인연.. 이영지, 박재범에게 ‘초고가’ 롤렉스 시계 선물
- 강수지 “♥김국진, 한 달에 한 번 설거지해준다고 했는데 안 하더라”(강수지tv)
- 모태범-임사랑, 열애 1년여 만에 결별..SNS도 언팔
- 김민재 아내, 伊서 교통사고... “피해 남성, 구급차로 병원이송”
- 한혜진, 드디어 결혼하나? 웨딩드레스 한껏 차려입고..
- 이효리 “김건모와 결혼하고 싶었다”에 화사 “김흥국 선배님이요?” 폭소 (댄스가수유랑단)
- 강유미 “아버지는 美·中 기업체 연구원.. 대저택 상상초월” 다이아 수저였나
- “또 만나자” 아이유, 유애나에 작별 인사.. 정든 머리 ‘싹둑’ 후 새롭게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