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손가락 3개 골절→수술 후 근황 “잘 붙고 있다”(내일은 위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가락 골절상을 입은 송은이가 근황을 밝혔다.
이날 이형택 감독은 훈련에 앞서 송은이의 손가락 상태를 물었다.
앞서 송은이는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과 복식 경기를 하던 중 손가락 부상을 당해 치료 중인 상황.
손가락 3개가 골절돼 핀을 박는 수술까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손가락 골절상을 입은 송은이가 근황을 밝혔다.
6월 2일 오후 방송된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실제 이날 열린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를 앞두고, 혹독한 훈련에 돌입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형택 감독은 훈련에 앞서 송은이의 손가락 상태를 물었다. 앞서 송은이는 남자 연예인 테니스 실력자들과 복식 경기를 하던 중 손가락 부상을 당해 치료 중인 상황. 손가락 3개가 골절돼 핀을 박는 수술까지 했다.
송은이는 "잘 붙고 있다"면서 "재활이 관건"이라고 쾌차 중인 근황을 밝혔다.
한편, 팀내 에이스인 차해리 역시 무릎 부상을 입었으나, 재활에 시간을 보냈다고 귀띔해 이목을 끌었다.(사진=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닥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과 이혼할까? 결말에 쏠리는 관심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
- 고은아 “코 재수술 중형차 한 대 값, 無 마취 최고난도” 좌절(방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