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부모님 감동시킨 깜짝 이벤트…'노란 우산' 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진이 처음으로 가족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TV '나 혼자 산다'에서는 부모님과 조카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유진의 어머니는 노란 우산을 펼치자마자 감격한 듯 눈시울을 붉히고, 이효정 역시 미소로 아들의 마음에 고마워한다.
부모님을 감동시킨 이유진의 노란 우산 이벤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배우 이유진이 처음으로 가족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TV '나 혼자 산다'에서는 부모님과 조카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유진은 휴일을 맞아 본가에서 시간을 보낸다. 아버지 이효정을 배고프다는 아들의 말에 돈가스 장인 셰프로 변신한다. 그는 돈가스는 물론 샐러드와 수프까지 직접 요리해 감탄을 자아낸다.
식사 후 이유진은 집에서 챙겨온 선물을 들고 등장한다. 특히 "처음이라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었다"며 노란색 커다란 우산을 부모님께 선물한다.
이유진의 어머니는 노란 우산을 펼치자마자 감격한 듯 눈시울을 붉히고, 이효정 역시 미소로 아들의 마음에 고마워한다. 부모님을 감동시킨 이유진의 노란 우산 이벤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임신 중 여우주연상 수상했나…홍상수와 스킨십 재조명
- 이봉원 "사채 이자만 月 600만원…이상한 생각도 했다"
- "하늘이 보내신 대통령"…尹 생일에 '윤비어천가' 헌정한 경호처
- 전광훈, 분신사건 후 "기다려라, 기회 줄 테니 효과있는 죽음을"…선 넘은 선동
- 이지혜 가족, 日 여행 중 교통사고…"남편 뇌정지 온 것 같았다"
- '하반신 마비' 박위, 일어섰다…♥송지은 "소름 돋아"
- 김민희 엄마된다…홍상수와 불륜 9년만 임신
- 57세 이영자 "재산 상속한다면 송은이에게" 왜?
- "이슈 돌려…우리 간절함 보여주자" 커뮤니티서 논란된 글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