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 까놓고 말해서’ 윤종신X이용진X조현아, 꽂히는 귀호강 예고
새 예능 프로그램 ‘훅 까놓고 말해서’(기획 김영진 / 연출 권락희, 이신지, 이하 ‘훅까말’)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훅까말‘은 마음에 훅! 꽂히는 Hook(훅) 한 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실험 프로젝트다.
2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작곡 타짜 3인방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메인 포스터 속 ‘당신의 토크는 노래가 된다’라는 문구는 ‘훅까말’과 걸맞은 프로그램 정의를 한마디로 정리, 역대급 포텐이 터질 것을 짐작케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직 ‘훅까말’만의 실험실을 배경으로 음악의 스토리텔러 ‘훅 박사’ 윤종신은 과학 실험 도구 앞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완벽한 ’훅‘을 완성해내기 위한 그의 남다른 실험 정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한다.
심상치 않은 음악 실력을 갖춘 이용진과 조현아 역시 젬베와 키보드 앞에서 밝은 표정으로 자신감 있는 미소를 드리우고 있다. 세 사람 모두 열정 가득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민들의 토크로 꽉 채워질 결과물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 속 과학 기호와 음표 등 하나하나 생생하게 담아낸 귀여운 이미지 또한 눈길을 끈다. 맨 중앙 위에 큰 글씨로 적혀있는 로고는 민트색과 주황색으로 조화롭게 이루어져 ‘훅까말’만의 다채로운 세계관을 보여줄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람들의 평범한 한 마디에서 마음에 훅! 들어오는 Hook(훅)을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음악실험 프로젝트 ‘훅 까놓고 말해서’는 오는 6월 중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