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벌칙인가요‥이영지와 여행에 “창피해 죽겠어” 고통(지구오락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지의 벌칙이 나영석의 벌칙이 됐다.
자유 여행 시간, 전날 게임을 통해 용돈을 획득한 안유진, 이은지, 미미가 쇼핑을 나선 가운데 이영지는 나영석과 벌칙으로 발트해를 가게 됐다.
나영석은 참다 못해 "제발 좀 그만해! 너 창피해 죽겠어 너 때문에. 내가 왜 얘를 데리고 발트해를 왔지. 짜증나 죽겠네. 다른 애 많은데"라며 이영지와의 여행을 후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영지의 벌칙이 나영석의 벌칙이 됐다.
6월 2일 방송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 4회에서는 멤버들이 헬싱키에서 자유 여행 시간을 가졌다.
자유 여행 시간, 전날 게임을 통해 용돈을 획득한 안유진, 이은지, 미미가 쇼핑을 나선 가운데 이영지는 나영석과 벌칙으로 발트해를 가게 됐다.
이영지는 원치 않던 발트해 투어에 "영석이 형이랑 가서 '환승연애' 찍어야겠다"는 뜻밖의 결심을 했다. 이에 이은지는 "영석이 형 머리가 약간 현규 머리"라면서 '환승연애2' 속 화제의 주인공 정현규를 언급했고, 이영지는 즉석에서 "영석, 진짜 보고 싶었는데"라며 성해은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나영석과 발트해를 찾은 이영지는 나영석에게 첫사랑 얘기를 요구하더니 노점에서 귀여운 모자를 골라 나영석에게 씌웠다. 그러곤 큰 목소리로 현지인들을 향해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PD다. 넘버 원 한국 PD다. 많은 돈, 차, 집을 가졌다"고 외쳤다.
나영석은 참다 못해 "제발 좀 그만해! 너 창피해 죽겠어 너 때문에. 내가 왜 얘를 데리고 발트해를 왔지. 짜증나 죽겠네. 다른 애 많은데"라며 이영지와의 여행을 후회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후 커플모자를 쓰고 제대로 여행을 즐겼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닥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과 이혼할까? 결말에 쏠리는 관심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
- 고은아 “코 재수술 중형차 한 대 값, 無 마취 최고난도” 좌절(방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