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유진, "父 이효정-어머니, 대학교 CC" 연극영화과 시절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관리를 위해 '테니스 왕자'로 변신한 전현무는 노을 강균성과의 2대 2 테니스 대결에서 택견 서브를 비롯해 뜻밖의 테니스 실력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
테니스 왕자로 변신한 전현무의 반전 테니스 실력과 이유진과 거푸집 외모 어머니의 마트 데이트는 오늘(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건강 관리를 위해 '테니스 왕자'로 변신한 전현무는 노을 강균성과의 2대 2 테니스 대결에서 택견 서브를 비롯해 뜻밖의 테니스 실력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
오늘(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팜유 건강검진 후 건강 관리에 돌입한 전현무의 이야기와 휴일에 가족들과 도란도란 시간을 보내는 이유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된 영상에는 이유진이 똑 닮은 어머니와 장보기 겸 마트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무지개 회원들은 배우 이효정의 아내이자, 이유진 어머니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이유진과 똑 닮은 외모를 자랑했기 때문. 전현무는 "유전자는 무서워"라며 거푸집 모자를 보고 놀랐다.
이어 이유진 부모님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무지개 회원들은 "진짜 미인이시다", "하이틴 스타 같다"며 감탄했다. 이유진은 "어머니와 아버지가 캠퍼스 커플로 만나 결혼까지 하셨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모자는 장보기에 나섰다. 최근 요리에 눈을 떴다는 이유진은 싱싱한 파를 고르는 법, 자취생 살림에 맞게 소분된 재료를 사라는 것 등 '주부 백단' 어머니에게 다양한 살림 팁을 배웠다. 이유진은 소스 코너에 이르자 다시다, 생강가루부터 동파육 등 고난도 요리에 사용하는 향신료 팔각까지 구매하려고 하는 '요리 열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테니스 왕자로 변신한 전현무는 방송인 럭키와 털브라더스 복식조를 이뤄 노을의 강균성, 테니스 코치와 2대 2 대결을 펼쳤다. 이를 본 코드 쿤스트와 샤이니 키는 "둘이 한 팀?", "너무 불리하지 않느냐"며 털 브라더스의 열세를 점쳤다.
그러나 전현무는 "모든 운동이 기대가 없을 때 잘 된다. 럭키와 나 서로 기대하지 않는다. 또 상대방은 얼마나 마음을 놓고 있었겠느냐"며 털 브라더스의 활약을 예고했다. 실제로 털브라더스에 맞서는 강균성 팀은 "이제 좀 편하게 쳐도 되겠다"며 안심했다.
모두의 예상과 달리 전현무는 회심의 택견 서브로 상대방의 리듬을 무너뜨렸다. 강균성은 전현무의 서브를 받으며 "나까지 리듬이 무너지고 있어"라고 하더니,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헛스윙을 했다. 전현무는 이어 체중을 실은 스트로크까지 뜻밖의 테니스 실력을 자랑하며 털 브라더스 에이스에 등극했다. 전현무는 온 얼굴로 테니스를 치는 자신의 표정이 잡힐 때마다 '안티냐'며 원망을 쏟아내 폭소를 안기기도.
무지개 동생들은 허를 찌르는 공격까지 소화하는 전현무를 보며 "왜 이렇게 잘 하느냐"라며 의아한(?) 반응을 보여 미소를 자아냈다. 일당백 전현무의 활약이 이어진 가운데 과연 이 승부의 승자는 누구일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했다.
테니스 왕자로 변신한 전현무의 반전 테니스 실력과 이유진과 거푸집 외모 어머니의 마트 데이트는 오늘(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엄정화 "갑상선암, 아무것도 못할까 두려워…목소리 받아들여 주셨으면" ('유퀴즈')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