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 끝에 감도는 복분자 와인 굿'…고창 복분자와인 미니 축제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고창군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이사장 심덕섭 고창군수)가 2일 오후 부안면 용산 소재 연구소 앞마당에서 복분자와인 주류업체와 함께 고창 복분자와인 미니 축제 및 판촉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2023년 고창 방문의해를 맞아 선운산과 복분자클러스터 캠핑장 등 고창군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창 복분자와인의 우수성 및 다양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고창군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이사장 심덕섭 고창군수)가 2일 오후 부안면 용산 소재 연구소 앞마당에서 복분자와인 주류업체와 함께 고창 복분자와인 미니 축제 및 판촉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2023년 고창 방문의해를 맞아 선운산과 복분자클러스터 캠핑장 등 고창군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창 복분자와인의 우수성 및 다양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축제는 연구소와 복분자클러스터 운영사인 텀앤파크홀딩스(김인수 대표) 주관으로 고창 관내 복분자 와인 제조업체 5개 업체가 참여했다. 약 500여명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창 복분자 와인의 시음 및 5%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예술 공연, 장기자랑,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렸다.
SNS에 행사 사진을 공유하거나 구입한 고객에게는 경품제공과 함께 할인행사도 진행됐다.
재향 고창군민회와 와인동호회도 참여해 외국산 와인과 비교하는 미니 품평회도 진행해 고창 복분자와인의 우수하고 복분자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효능 때문에 기능적으로도 건강에 좋다고 호평했다.
심덕섭 군수는 “고창복분자와인 미니 축제와 판촉행사 등 향후에도 고창 식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기존과 다른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jc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매매 여성의 황당 불만…"유럽 여행 중인데 지원금 겨우 월 540 주냐"
- "가정방문 무허가 치료사냐"…'박나래 절친' 기안84, 그는 알고 있었다
- '발기부전 처방'까지 깐 전현무…"위법은 맞지만 처벌은 안 받는다"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
- 서태지, 1년만에 전한 근황 "'폭군의 셰프' 보다 빵 터져'"…폭풍성장 딸도 공개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 또 다른 남학생 아이 출산한 여교사[영상]
- 한신 대지진 때랑 똑같네, 또 전조?…오사카 강에 대규모 물고기떼[영상]
- 'K팝 전문 평론가' 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안타까움
- "오빠, 서로 알고 잠드는 게 맞다고 생각해"…도지사 직인 공문에 '사적 대화'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