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럭셔리 저택에 류준열 작품 등장 “우연히 보고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기은세가 류준열의 사진 작품으로 집을 꾸몄다.
지난 6월 1일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금손 기은세의 집 꾸미는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상에서 이태원을 방문한 기은세는 "본격적으로 집을 좀 꾸며볼 거다. 소소하게 꾸미는 것들을 해보려고 보러 왔다"라며 가구와 조명 등을 구매했다.
화훼 단지에서 거실과 복도에 놓을 화분까지 구매한 기은세는 집에 돌아와 본격적으로 집을 꾸미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기은세가 류준열의 사진 작품으로 집을 꾸몄다.
지난 6월 1일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금손 기은세의 집 꾸미는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상에서 이태원을 방문한 기은세는 “본격적으로 집을 좀 꾸며볼 거다. 소소하게 꾸미는 것들을 해보려고 보러 왔다”라며 가구와 조명 등을 구매했다.
화훼 단지에서 거실과 복도에 놓을 화분까지 구매한 기은세는 집에 돌아와 본격적으로 집을 꾸미기 시작했다. 이태원에서 사 온 화병에 식물을 꽂아 현관을 꾸민 기은세는 “너무 예쁘잖아. 이제 여기 공간을 좀 꾸며볼 거다. 여기도 예쁘게 꾸며 보려고 넓게 만들었다. 화병이랑 스툴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라고 만족했고, 신중하게 옷걸이를 달 위치를 고민한 뒤 능숙한 솜씨로 벽에 나사를 박았다.
주문한 구아바 나무가 도착하자, 음악과 함께 분위기에 심취한 기은세는 의자를 배치하고 그림을 걸며 집 꾸미기를 이어갔다.
액자에 넣을 수 있는 사진을 찾던 기은세는 “류준열 씨가 사진전을 열었다. 나는 되게 우연히 본 건데 좀 깜짝 놀랐다. 너무 그 사진이 사고 싶었다. 그런데 못 사서 이거라도 가져야겠다 이러면서 이걸 아껴뒀다”라고 뜯을 수 있도록 제작된 포스터를 공개했다.
커튼 업체와 상담을 진행한 기은세는 엔티크한 분위기의 가구를 욕실에 배치하고 조명까지 달았다. 기은세는 오늘 많이 고민하지 않고 샀는데도 아주 잘 산 것 같다“라고 뿌듯해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디 포스터, 정자 제공 받아 낳은 아들+동성 아내와 근황 포착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음주운전 이루 선처 호소하며 밝힌 비밀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속옷 빌려주세요” 홀딱 젖은 스트레이 키즈, 조세호에 도움 요청(홍김동전)
- ‘나혼산’ 이유진, 미모의 어머니 공개 “父 이효정 얼굴 안 닮았다”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닥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과 이혼할까? 결말에 쏠리는 관심
- 목에 올가미 두른 이란 출신 모델, 가슴 노출 아닌 ‘사형 중단 퍼포먼스’
- 고은아 “코 재수술 중형차 한 대 값, 無 마취 최고난도” 좌절(방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