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컴투스, '크로니클' 장미 축제 이벤트 개최 외

조민욱 기자 입력 2023. 6. 2. 17:2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컴투스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5성 소환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향기로운 장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미 축제 시즌을 맞아 오는 6월16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획득하는 형식으로 펼쳐진다. 아레나 및 길드 의뢰, 원정 콘텐츠 등을 클리어하고 이벤트 재화 '장미 주사위'를 획득해 굴리면, 보드게임 판을 돌며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보드판에는 칸마다 천공석, 재련석, 룬 강화석 등이 놓여 있으며, 해당 칸에 도착하면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보드판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5성 무지개몬, 생명의 숨결, 5성 소환수 불 속성 아크엔젤 등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불 속성 신수승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오는 6월15일까지 열린다. 불 속성 신수승은 선봉에서 적과 대치하는 기사형 소환수로 아군의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체력을 회복시키는 스킬 '명상'과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는 '불의 술법'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미션 이벤트인 '소환사 성장 길잡이'도 추가했다. '라힐 수호단 연대기'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열리는 소환사 성장 길잡이는 소환수 각성, 스킬 레벨업 등 게임 플레이 중 자연스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미션으로 구성했다. 클리어 시 고급 경험의 비약, 마력의 정수, 천공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성장의 길 콘텐츠를 클리어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빙고판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성장의 길을 클리어할 때마다 지급되는 네잎클로버로 빙고판을 완성하면, 골드, 크리스탈, 생명의 숨결 등 각종 재화와 강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는 모바일 게임 '기타소녀'에 새로운 시즌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시즌 '낭만 가득 대관람차를 타고'에서는 여름의 시작과 어울리는 테마의 일러스트와 새로운 의상 '코튼 캔디'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타 아이템 3종 '트윙클 스타', '라일락', '세레나'를 추가했으며,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힐링 음악 2종 '나는 소녀'와 '오늘도 걷는다'도 함께 공개했다.

기타소녀는 편안한 기타 연주 음악과 함께 하는 감성 힐링 방치형 게임이다. 소극적이던 소녀가 음악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캐릭터가 성장할 수록 어쿠스틱, 컨트리, 블루스 등 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에서 벗어나 길거리 등 연주 무대를 옮겨 버스킹을 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받는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에서도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신의 탑 주인공인 스물다섯번째 밤을 포함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 등 주요 캐릭터들의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 등을 담았다. 또한 신의 탑 세계관과 게임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올해 7월 전 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아비게일'과 '라스트 피스 카린'을 업데이트했다.

아비게일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이다. 자신의 생명력을 소모해 아군을 보호하고 '저주'와 '상처' 효과를 활용해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주는 상대 영웅이 '회피'나 '은신' 등 특수한 생존기를 가진 경우에도 발생하기 때문에 공격력이 높은 적 영웅을 효과적으로 견제할 수 있다.

2번째 스킬인 '피의 향연'은 파티 중 후열에 위치한 아군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게 되면 자신의 생명력을 소모해 '불사'와 '흡혈'을 부여한다. 해당 아군은 1턴동안 모든 피해를 무시하고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생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 신규 영웅 라스트 피스 카린은 4성 등급의 월광 영웅이다. 에픽세븐의 다양한 세계관 중 '무결점 도시'의 등장 인물로 해당 세계관 속 최강의 검사로 불린다.

첫번째 스킬인 '진공 베기'를 통해 행동 게이지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으며, 2번째 스킬인 '환영 베기'는 자신에게 '은신'과 '보호막'을 발생시켜 생존 확률을 크게 높여준다.

마지막 스킬인 '발도: 무한의 검'은 자신에게 걸린 약화 효과를 해제하는 것은 물론 3턴동안 공격력 증가 효과와 강력한 버프인 '환영검'을 발생시킨다. 환영검은 적의 피해 분배 효과를 무시하기 때문에 단일 대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라스트 피스 카린이 환영검으로 적을 처치했다면 환영검이 '진 환영검'으로 강화되고, 상대 영웅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힌다.

사진=조이시티 제공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6인의 카리브해 이야기'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은 핵심 제작진 5인과 더불어 유저들의 이야기까지 총 6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여러 직무의 게임 제작진은 인터뷰를 통해 사전에 설문으로 접수 받은 한국, 일본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추억과 응원을 나누며 소통한다.

6주년 기념 영상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영상 내에는 게임에서 입력 가능한 쿠폰 코드가 숨겨져 있으며, 영상의 댓글에 선장 번호를 달기만 해도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영상으로 신규 유입된 유저가 설문 작성 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제공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에 홍보모델 '윌 스미스'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게임 유저는 오는 15일 언던 출시일부터 홍보모델 윌 스미스를 오마주한 '트레이 존스'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트레이 존스는 군에 소속된 유전학자로, 변이 사태가 일어나자 연구원들과 함께 최전방으로 배치돼 감염자 연구에 참여한다.

그는 확고한 신념과 자기관리가 철저한 인물이다. 또한 사명감을 가지고 생존을 위한 투쟁 속에서도 동료들을 리드하며,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하는 캐릭터다.

언던은 평원, 산림, 광산, 폐허 등 다양한 지형과 다이나믹한 날씨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심리스 오픈월드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를 이용해 사실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 등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와 힘을 합쳐 새로운 피난소 캠프를 건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