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日 인기 애니 기반 게임 서비스 잇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시소프트는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서비스는 5월31일 종료됐으며, 기존 이용자들은 게임 정보 이전을 통해 게임을 이어서 즐길 수 있다.
세시소프트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었던 아이템들을 출석 보상만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등 게임에 다양한 개선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로딩 리소스도 필요한 순간에 다운로드 받도록 변경해 게임의 용량을 줄이고, 일괄 다운로드 기능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기반으로 개발된 수집형 RPG로 캐릭터, 스킬, 스토리 등 원작 분위기에 맞게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원작에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한편 세시소프트는 '코노스바 모바일' 서비스 이관을 기념해 4성 확정 뽑기 티켓, 아쿠시즈 메달 등을 지급하는 이관 기념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노스바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