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헌, ‘개그계의 얼굴 천재’ 수식어에 “父, 내 아들 얼굴이 어때서”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지헌이 자신에 대한 세 개의 의혹을 해명했다.
2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코미디언 오지헌과 그의 아버지 오승훈이 출연한다.
오지헌은 "원래는 코너에서 형돈이 형 뒤에 내가 나가는 순서였다. 근데 내가 등장하자 관객들이 빵 터졌고, PD님이 등장순서를 바꿨다. 그러고 나서 형돈이 형이 개그 코너를 나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형돈은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은 개그계 얼굴 천재다"며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오지헌이 자신에 대한 세 개의 의혹을 해명했다.
2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코미디언 오지헌과 그의 아버지 오승훈이 출연한다.
이날 오지헌은 자신을 둘러싼 세 가지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그중 오지헌과 정종철이 정형돈을 밀어냈다고 하는 소문이었다. 오지헌은 “원래는 코너에서 형돈이 형 뒤에 내가 나가는 순서였다. 근데 내가 등장하자 관객들이 빵 터졌고, PD님이 등장순서를 바꿨다. 그러고 나서 형돈이 형이 개그 코너를 나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형돈은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은 개그계 얼굴 천재다”며 칭찬했다. 그러자 오승훈은 “나는 이해가 안 간다. 얼굴이 못생겼다라고 하는데 ‘내 아들 얼굴이 어떻길래’라는 생각이 들었다. 또, 왜 이상한 애들이랑 묶어놨는지 모르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오지헌은 어린 시절 최고 인기 강사로 잘 나가던 덕에 청담 키즈로 자랐다고 고백했다. 그는 “본적이 청담동이다. 성복구 정릉으로 이사를 간 뒤 수영장 딸린 약 100평 집에서 자랐고, 개인 운전기사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오승훈 씨는 “젊었을 때면 다 하는 거지”라고 부끄러워하며 일타강사 플렉스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듣고 상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오지헌의 출연 분량은 12일 밤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스캔들’ 16세차 母子의 기괴한 애정행각, 아내의 선택은?
- 강수지 “♥김국진, 한 달에 한 번 설거지해준다고 했는데 안 하더라”(강수지tv)
- 모태범-임사랑, 열애 1년여 만에 결별..SNS도 언팔
- ‘깜짝’ 임신 발표한 걸그룹 출신 필라테스 강사 “태명은 뽀숭이”
- 이효리 “김건모와 결혼하고 싶었다”에 화사 “김흥국 선배님이요?” 폭소 (댄스가수유랑단)
- 김민재 아내, 伊서 교통사고... “피해 남성, 구급차로 병원이송”
- “여름 온 김에 명품 플렉스” 채정안, 900만원 대 ‘P사+Y사’ 가방 폭풍 쇼핑
- ‘발목 부상’ 소유, 휴식+소주 마시면서 8kg 감량 실화?.. 달라진 히프 라인 공개
- 장동민 “빨리 데뷔했다면 박미선과 ‘개그맨 1호 커플’ 됐을수도..차분함이 매력적이었다”(
- 강유미 “아버지는 美·中 기업체 연구원.. 대저택 상상초월” 다이아 수저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