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제로, '스트리트 파이터 6' 대회 '더 넥스트 제네레이션' 18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피릿제로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6' e스포츠 대회 '더 넥스트 제네레이션'을 오는 18일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더 넥스트 제네레이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6' 출시를 기념하는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그간 꾸준히 격투게임 토너먼트를 개최해온 스피릿제로 주관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넥스트 제네레이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6' 출시를 기념하는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그간 꾸준히 격투게임 토너먼트를 개최해온 스피릿제로 주관으로 진행된다.
이번 토너먼트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진행 기종은 PS5다.
최상의 대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인풋렉이 낮은 BENQ ZOWIE의 XL2546K 모니터를 전 경기석에 설치했다.
대회 당일 오후 12시 예선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오후 5시경 TOP8 토너먼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스피릿제로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더 넥스트 제네레이션' 토너먼트의 입상자는 PS5 디스크에디션, PSVR2 등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참가자 및 현장 관람객에게 익스트림 신제품 에너지드링크 퍼스트펭귄과 트리플 아르기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강성훈 스피릿제로 디렉터는 "많은 분들이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격투게임에 흥미를 느끼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분들이 격투게임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대회 및 이벤트를 개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