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특’, 박진영이 너무 좋아해”

이다원 기자 2023. 6. 2. 16: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컴백을 기념해 다채로운 뒷얘기를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세 번째 정규앨범 ‘★★★★★ (5-STAR)’로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가 멜론 스테이션 내 JYP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JYP 캐스트(CAST)’에 출연하여 2일 오후 1시 1화, 3일 오후 1시 2화 공개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약 2년만에 ‘JYP 캐스트’를 방문한 스트레이 키즈는 근황을 전하고 새 앨범을 자세히 소개하며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특’에 대해 “박진영 PD가 너무 좋아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도 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칭찬을 아낌없이 해줬다”고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또 스트레이 키즈는 멤버들 서로에 대한 만족도가 어느 정도인지 별점을 매겨보는 코너 ‘SKZ 자체평가’에서 누구보다 친근하고 끈끈한 애정을 드러내며 ‘찐친 케미’를 드러낸다. 방찬은 승민에게 5점 만점에서 별 한 개를 더한 6점을 주며 “녹음을 너무 잘해서 승민에게 반했다. 감동했다”고 칭찬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별의 별난 질문들에 답하는 ‘별별토크’ 코너에서는 ‘아름다운 내 얼굴을 보고 스스로 심쿵했던 순간은’ 등의 재치있는 질문을 소화하며 깨알 같은 토크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팬들에 대한 애정 가득한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JYP CAST’는 K팝 대표 아이돌이 대거 소속된 JYP 엔터테인먼트와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협업으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