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한국 먹방 자주 봐..음식+에너지 정말 사랑해"(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톱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한국 문화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한국에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할리우드 톱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한국 문화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2일 보그 코리아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샤넬 패션쇼 현장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를 만나 인터뷰를 가졌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도쿄에 오랜만에 방문했다. 저는 이곳을 정말 좋아한다. 프랑스의 관점에서 세네갈의 시점으로 도쿄라는 장소에서 저희는 인터넷으로 연결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데 항상 핸드폰이나 노트북으로 보지 않난. 그런데 실제로 한 공간 안에 지구의 각기 다른 세 지역의 사람들이 모인 것을 보니 한 편의 축제 같은 느낌이다. 이 자리에 있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한국 방문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지금 당장 계획된 것은 없지만 저는 한국을 정말 사랑한다"며 "항상 기쁘게 방문하고 있다"고 호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한국의 먹방을 자주 본다. 한국의 음식과 에너지를 너무 사랑한다"며 "젊고 생동감 넘치는 기운이 있는 곳이고, 요즘 한국의 에너지가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곧 빨리 방문하고 싶다"고 희망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한국에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또한 당시 인연을 맺은 로버트 패틴슨과 3년간 열애 뒤 2013년 결별했다.
두 사람의 결별 사유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불륜 스캔들 때문. 루버트 샌더스 감독도 지난 2014년 배우자이자 모델인 리버티 로스와 결혼 12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커밍아웃을 선언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엄정화 "갑상선암, 아무것도 못할까 두려워…목소리 받아들여 주셨으면" ('유퀴즈')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